매일유업 상하치즈, 이마트와 '치즈 쿠킹클래스' 진행

한 달 간 서울 및 수도권 이마트 문화센터10개 지점에서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매일홀딩스 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서울 및 수도권 내 이마트 문화센터 10개 지점에서 '쿠킹 클래스 여름학기'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TV 속 치즈요리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상하치즈가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치즈요리 식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치즈요리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클래스에서는 국산원유 100%로 만들어 맛과 영양은 물론 신선함이 살아있는 상하치즈 자연치즈를 활용해 까망베르 치즈 케이크, 브리 한입 튀김,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 등 간단하면서도 근사한 치즈요리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다.

TV속 치즈요리 따라잡기 클래스 외에도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우리 아이 첫 쿠킹 클래스를 마련, 온 가족이 치즈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달 13일 이마트 상봉점을 시작으로 14일 가양점, 18일 동인천점, 19일 덕이점, 27일 부천점 등 10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참여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emar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클래스에 참여한 수강생 모두에게 자연치즈 세트를 증정하며, 상하치즈 홈페이지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클래스 참여 후기를 남기면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까망베르, 브리치즈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상하치즈 리치치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