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뷔페 파빌리온, 5월 '3代 이벤트' 진행

한달간 3대가 함께오면 1대 최고 연장자 1명 식사 무료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서울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63뷔페 파빌리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대(代)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3대 가족이 다 함께 방문하면 1대 최고 연장자 1명은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레스토랑 관계자는 "최근에는 3대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 되었다"면서 "이번 가정의 달에는 가족이 함께 모여 다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이 밖에도 63레스토랑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는 4인 이상 런치 코스메뉴 이용 시 바닷가재 앙쿠르트 스프를, 디너 코스메뉴 이용 시 셰프 특선 ‘바닷가재 요리’를 테이블당 1개씩 제공하는 특별 서비스를 선보인다.

백리향은 어린이날 동반 어린이에게 조리장 특별 자장면을 무료로 주며 슈치쿠는 주말 4인 이상 가족메뉴 이용 시 15% 할인을 제공한다. 63뷔페 파빌리온은 어린이날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크레용세트와 색칠입체퍼즐 선물을 주며 섹션별로 자장면, 허니 포테이토, 허니 통메밀 탕수육 등 어린이가 좋아할만한 특별 메뉴도 새롭게 내놓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63restaurant.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모든 레스토랑에서 어린이날에는 풍선아트 서비스를,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에게 카네이션 생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품 응모 이벤트를 통해 주말 브런치, 슈치쿠 스시 기행 코스, 63뷔페 파빌리온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도 준다. 봄 관광주간인 5월1일부터 14일까지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