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캡틴 아메리카·헐크 테마의 'CGV 씨네 갤러리' 오픈

CGV 여의도서 4월20일부터 5월31일까지

CGV 씨네 갤러리

CGV 씨네 갤러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CGV가 영화, 애니메이션 등을 통해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을 테마로 한 이색 전시회 'CGV CINE GALLERY(이하 'CGV 씨네 갤러리')'를 CGV 여의도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양한 시리즈들로 영화 팬들을 꾸준히 찾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가장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이더맨'을 비롯해서 지난해 내한해 전국민적인 관심을 끌었던 '캡틴 아메리카', 헐크버스터와의 박진감 넘치는 지상 전투장면이 기대되는 '헐크' 등 이름만 들어도 영화 팬들을 설레게 하는 마블의 히어로들이 다양한 아트워크로 제작돼 영화 관객들을 만난다. CGV 여의도 씨네 스트리트에는 이들을 소재로 한 다양한 아트워크 뿐만 아니라 실제 토르, 헐크 등 히어로들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대형 스테츄가 전시돼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시회 오픈 기간은 4월20일부터 오는 5월31일까지로, CGV여의도를 찾은 관객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다양한 주제의 포토존도 볼 수 있다.

전시된 마블 아트워크들은 극장 내 위치한 영화 상품 편집샵 'CGV씨네샵'에서 별도 판매한다. 포스터, 엽서뿐만 아니라 필름 포스터, 캐릭터 아이템 등 다양한 소장품들이 준비돼 씨네 갤러리를 찾은 일반 영화 관람객들은 물론 마블 콜렉터들에게 높은 관심을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오는 23일 마블의 슈퍼 히어로 의상 혹은 아이템을 착용하고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관람하면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한다.

CGV는 "최근 어벤져스 개봉을 앞두고 영화 속 캐릭터들에 대한 대중들의 호기심도 높은 상황이라 영화 전시회 역시 큰 관심을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