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다나한, 팔복라인 출시

당나귀 아교, 동충하초 골드, 홍삼 크림 등

소망화장품 다나한, 팔복라인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소망화장품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8가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팔복 라인’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팔복 라인’은 당나귀 아교, 동충하초-골드, 홍삼을 주 성분으로 한 크림 3종과 하이드로 겔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팔복 라인은 미백, 주름개선, 보습, 피부 결, 피부 밸런스에 효과적인 기능을 한데 모았다. 당나귀 아교는 탄력, 윤기, 피부 유연을 도우며, 동충하초는 활력, 생기, 피부 진정을, 홍삼은 영양, 피부 장벽 강화, 피부 보호 등에 효과를 더해 총 8가지의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8in1제품이다.

‘다나한 팔복 라인’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당나귀 아교를 화장품 원료로 사용했다는 것. 당나귀 아교는 당나귀 가죽을 고아 농축한 고형물의 교질로 젤라틴이 주 성분이다.

당나귀 아교 크림(50ml, 5만8000원대)과 당나귀 아교 하이드로 겔 마스크(30g*5매, 2만5000원대)는 쫀득하고 탄력감 있는 텍스처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탄력을 전달해 유연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동충하초 골드 크림(50ml, 5만8000원대)은 동충하초와 순금 함유로 피부 생기와 활력을 찾아주며, 형상기억 젤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산뜻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화려한 금빛의 동충하초 골드 하이드로 겔 마스크(30g*5매, 2만5000원대)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홍삼 크림(50ml, 5만8000원대)과 홍삼 하이드로 겔 마스크(30g*5매, 2만5000원대)는 KGC(한국인삼공사)의 홍삼 사포닌과 홍삼 오일을 함유해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의 원기를 되찾아주며 자연 그대로의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전달하고 항산화 효과까지 더해져 건강한 피부를 완성 시킬 수 있다. 소망화장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팔복 라인은 국내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