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군정평가위원회 위원 위촉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9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제4기 영광군정평가위원회 위촉식과 2015년도 제2차 회의를 가졌다.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9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제4기 영광군정평가위원회 위촉식과 2015년도 제2차 회의를 가졌다.

원본보기 아이콘

"군정 자체역량 강화에 노력"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9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제4기 영광군정평가위원회 위촉식과 2015년도 제2차 회의를 가졌다.군에서는 자체평가를 효율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영광군정평가위원회를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위촉식은 제3기 위원의 임기만료에 따른 재위촉 및 신규위촉 위원 6명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내실을 튼튼히 하고 이를 바탕으로 모든 역량을 집중해야 지역 현안을 해결할 수 있다”며 “이를 위해 군정에 대한 평가가 제대로 이뤄지는 것이 중요하고, 위원들의 군정에 관심과 조언”을 당부했다.

이어서 위원장(부군수 정근택) 주재로 2015년도 제2차 회의가 진행됐다.이번 회의에서는 2015년도 군정 주요업무 자체평가 계획안과 2015년도 정책실명제 중점관리 대상사업 선정안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을 거쳐 원안가결 되었고 결과에 따라 2015년도 군정 주요업무 자체평가 계획은 실과소·읍면에 시달되어 일정별로 추진하게 되며, 2015년도 정책실명제 중점관리 대상사업은 군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관리하게 된다.

한편, 영광군정평가위원회는 자체평가 계획의 수립, 평가결과에 관한 사항 등에 관한 심의를 주요 기능으로 하고 있으며, 군 소속 실과장급 3명과 민간위원 6명으로 구성됐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