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아웃도어]뛰어난 터치감·신축성…야외활동 최적화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신문 김현정 기자]노스페이스는 활동성과 쾌적성을 높여 각종 아웃도어 및 스포츠 트레이닝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주는 '노스페이스 트레이닝 기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터치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로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야외활동에 최적화됐다. 대표제품인 '이케이 2 재킷'과 '이케이 2 팬츠'는 신축성 및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한 스판 소재를 적용했다. 간결하면서도 스포티한 절개와 배색의 포인트로 역동적인 느낌이 돋보인다. 여성용 재킷은 후드 일체형으로 한층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팬츠는 하반신 전체에 피트되면서도 각부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게 설계돼 자유로운 활동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재킷 11만원, 팬츠 9만원이다.

노스페이스의 또 다른 주력제품 '트랙 재킷'과 '트랙 팬츠'는 신축성이 탁월한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고강도 훈련에도 자유로운 활동감을 준다. 여성용 세트는 허리선을 강조한 절개 패턴과 슬림 핏으로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며, 남성용 세트는 힙, 허벅지 등 각 부위 둘레에 여유를 준 패턴 설계로 연령 및 체형에 관계없이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 재킷의 좌우 옆선과 여성용 팬츠의 하단 옆선에 리플렉트(빛 반사)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까지 더했다. 가격은 재킷 12만5000원, 팬츠 10만8000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