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쉬,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 출시

얼리안티에이징 제품…아시아 여성 대상 민감성 및 알러지 피부 테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가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 2종을 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쉬 ‘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은 현대인들의 수면 부족,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 등 생활 환경및 습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생기는 칙칙한 피부톤, 눈에 띄는 모공, 주름 등 다양한 라이프 에이징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으로, 은은하고 섬세한 플로럴 향이 지친 피부와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크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비쉬 미네랄 온천수를 기반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주름 개선 효과가 탁월한 히알루론산과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LHA, 주름 개선 효과를 지닌 아데노신 등 7가지 활성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피부결과 함께 피부광, 피부톤 등을 종합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특히, 아시아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민감성 피부 및 알러지 등 피부 테스트를 거쳐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관련 제품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며 비쉬 온라인몰(www.vichy.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출시 기념으로 3월 12일부터 3월 18일까지 약 일주일간 GS샵 베스트 딜에서‘이데알리아 라이프 크림’의 특별한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이데알리아 라이프 에센스(30ml)’6만4000원대, ‘이데알리아 라이프 크림(50 ml)' 5만9000원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