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화이트데이 스페셜 '멘토스 패키지' 출시

멘토스

멘토스

원본보기 아이콘

농심, 화이트데이 한정 판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농심 은 화이트데이(14일)를 맞아 글로벌 캔디 브랜드인 '멘토스' 패키지를 9일 출시했다. 멘토스 스페셜 패키지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유일하게 선보이는 것으로 이번 화이트데이 기간에 걸쳐 한정 판매된다. 멘토스 스페셜 패키지는 연인, 가족, 친구 등 맞춤별 메시지를 담은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기존 츄파춥스와 함께 멘토스를 집중 홍보해 일명 츄파토스(츄파춥스 + 멘토스)를 데이마케팅의 대표제품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지난해 9월, 이탈리아 PVM(퍼페티 반 멜; Perfetti Van Melle)사와 세계적인 캔디 브랜드 '멘토스'의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대형마트, 편의점 등 전 유통채널에 멘토스를 판매해오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