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엠버, "썸남 연예인는 누구?" 궁금증 폭발

'나혼자산다' 엠버. 사진=MBC '나혼자산다' 캡처

'나혼자산다' 엠버. 사진=MBC '나혼자산다'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엠버가 과거 연애사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엠버는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 "마지막 연애가 연제냐"고 묻는 전현무의 질문에 "7년 전"이라고 밝혀 주위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외로움 때문에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는 엠버는 전현무가 "연애를 해야 한다. 남자친구 사귀고 싶지 않냐"고 묻자 "사귀고 싶다. 요즘은 연애 안 한 지 꽤 됐다"고 말하며 마지막 연애가 데뷔 전인 7년 전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 이후 썸은 한 명 있었는데 별거 없었다"고 말했고, 전현무는 "연예인이냐"며 재차 질문을 던졌다.

전현무의 갑작스런 질문공세에 당황한 엠버는 "제 입으로는 말 안 할거다"라며 대답을 피했다.그러나 전현무는 "왜 헤어졌냐"고 또 다시 물었고, 엠버는 "서로 바쁘다보니 헤어졌다"고 말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그럼 연예인이네"라며 확신하는 분위기로 이어져 웃음을 안겼다.

전현무는 또 "지금도 활동 하시고?"라고 물었고, 엠버는 당황한 듯 수줍게 웃으며 "노코멘트"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엠버는 2009년 에프엑스 디지털 싱글 앨범 '라차타(LA chA TA)'로 가요계에 데뷔, 최근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 출연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