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시박’ 예명 ‘대마’로 지은 봉태규의 그녀는 누구…프로필 봤더니

‘하시시박’ 예명 ‘대마’로 지은 봉태규의 그녀는 누구…프로필 봤더니

하시시박. 사진출처=하시시박 인스타그램

하시시박. 사진출처=하시시박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봉태규와 결혼 소식을 알린 사진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하시시박은 국내에서 활동 중인 포토그래퍼로 감성적인 사진을 찍는 작가로 유명하다. 하시시박은 최근 ONSTYLE에서 방송된 '정준영의 Be Stupid'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f(x), B1A4, 브로콜리 너마저, 정준영 등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를 작업했으며 아트필름을 제작하기도 했다.

하시시라는 특이한 예명은 17세 인도 여행 당시 누구나 발음하기 쉬운 말이라고 생각해 자신의 예명으로 택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시시는 '대마'라는 뜻이다.봉태규의 소속사인 이음컨텐츠 관계자는 3일 오후 "봉태규가 오는 10월 포토그래퍼 하시시박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지난해 지인 모임에서 연을 맺었으며 지난 설 연휴 때 양가 상견례를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결혼 장소 등은 아직 미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하시시박 누구 봉태규, 이름 참 특이하네" "하시시박 누구 봉태규, 대마를 예명으로 고르다니" "하시시박 누구 봉태규, 행복하세요" "하시시박 누구 봉태규,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