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드라마속 제품 찾고 푸짐한 선물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바디프랜드는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차여사’ 제작지원을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와 노출컷 촬영 이벤트 등 2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첫번째 SNS 이벤트는 ‘불굴의 차여사’에 나오는 바디프랜드 제품 또는 로고를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는 방식이다. 업로드 후 게시물의 URL이나 인증샷을 이메일( jjh@bodyfriend.co.kr)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명에게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팬텀(430만 원 상당)’을, 우수상 1명에게는 베스트셀러 ‘프레지던트(280만 원)’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장려상 3명에게는 가정용 현미도정기 ‘맘스밀(95만 원)’이, 행운상 5명에게는 W탄산수기(24만 원)가 주어진다. 참가상도 있다. SNS에 업로드만 해도 전원 최고급 유기농 현미 1.8kg 1봉(1만4900원)을 받을 수 있다. 심사기준은 ‘얼마나 많은 게시물을 올리는지’, 또 ‘바디프랜드 제품과 회사에 대한 정보를 담은 코멘트를 얼마나 알차게 기재하는가’다.

두번째 이벤트는 드라마 속 바디프랜드 제품과 로고를 찍은 뒤 전국 50개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에 방문해 사진만 제시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최고급 유기농 현미 1.8kg 1봉지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홈페이지(www.bodyfriend.c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