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어린이를 위한 ‘신나는 피자교실’ 운영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도미노피자가 매달 지역 아동들을 초대해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신나는 피자교실’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피자교실 행사는 역삼동에 위치한 도미노피자 본사 모델스토어에서 지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달 진행되며 직접 피자를 만들고 맛보는 시간을 마련해 아이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9월부터 강남지역아동센터, 강남보육원, 하나복지학교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초청해 시범적으로 피자교실을 운영했으며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신청을 받아 참여 아동을 선발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신나는 피자교실’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단체 및 아동들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피자교실 신청은 17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참조.

도미노피자 홍보실 차현주 실장은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은 요리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교감하는 등 긍정적인 자아개념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힐링 프로그램”이라며 “도미노피자와 함께 맛있는 피자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신나는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