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선혜윤 PD, 출연진들의 연이은 열애설에 "제작진 입장에선 …"

선혜윤PD/사진=아시아경제 DB

선혜윤PD/사진=아시아경제 DB

원본보기 아이콘


'우결' 선혜윤 PD, 출연진들의 연이은 열애설에 "소문이 얼마나 큰 피해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우리 결혼했어요4' 선혜윤 PD가 출연진들의 연이은 열애설에 입장을 밝혔다.9일 선혜윤 PD는 다수 매체를 통해 홍종현·나나에 이어 김소은·손호준의 열애설이 불거진 것에 대해 "제작진 입장에서 안타깝다"는 입장을 전했다.

선혜윤 PD는 "출연자들은 사진이 잘못 찍히거나 소문이 잘못 나게 되면 본인과 프로그램에 얼마나 큰 피해가 오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또 "아무래도 프로그램에 나오게 되고 매력이 많이 부각되면 이성의 관심도 많이 받게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김소은이나 홍종현 정도의 출연자들은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다는 것도 알고 있는 이들"이라며 우결 출연진들에 무한 신뢰를 드러냈다.한편 앞서 같은 날 한 매체는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김소은은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출연 중에 있기 때문에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더욱 민감히 반응하고 있다.

김소은에 앞서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홍종현도 지난달 애프터스쿨 나나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홍종현 측은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