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아름다운가게, ‘아름다운 나눔보따리’기념식 가져

(재)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가 지난 6일 정읍 수성점에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기념식을 갖고 정읍지역 저소득 50세대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재)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가 지난 6일 정읍 수성점에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기념식을 갖고 정읍지역 저소득 50세대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소년소녀·독거노인 50세대에 생필품 전달하여 훈훈한 감동 전달"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재)아름다운가게(이사장 홍명희)가 지난 6일 정읍 수성점에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기념식을 갖고 정읍지역 저소득 50세대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아름다운가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올해로 12회번 째이다. 행사는 전국 20여개 도시에서 동시에 열렸으며, 기념식과 함께 5천여 세대에 나눔 보따리를 전달했다. 이날 정읍 수성점에서는 아름다운 가게 위원장 및 운영위원, 후원단체장, 정기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 후에는 자원봉사단이 소년소녀과 독거노인 가정 50세대를 직접 방문해 생필품 박스를 전달했다.

여러 기관과 정기 후원자의 후원금, 가게 물건 판매금으로 마련한 나눔보따리에는 이불 및 생활용품(설탕·세제·라면·간식 등)과 소고기 등을 담았다.아름다운가게 관계자는 “물품의 재활용과 순환을 통해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고 있고, 수익금으로 나눔문화 운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시민들이 취지를 공감하고 참여하여 나눔의 정신이 널리 퍼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재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