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원대 종목의 반란! 100% 독점기업 나왔다!

수년간 지속되어온 적자를 신사업 하나로 대규모 흑자전환에 성공하면서, 현재 기관과 외인의 100만주 쌍끌이 매수까지 들어오는 2천원대 종목이 있어 주목되고 있다.

특히, 이 종목은 세계 1위 기업이 독점하던 소모성 핵심자재를 국내최초로 개발에 성공함에 따라, 국내 1위 기업에 100%독점 납품하는 쾌거를 이뤄내면서, 지난해 이익만 100억 돌파로 사상 최대실적이 유력한 상황이다. 게다가, 국내 1위 기업이 올해 투자를 4배로까지 확대하기로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적자일 때 주가보다 반토막난 2천원대에 머물러 있어 향후 주가 방향에 모든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의 추천종목>
100% 독점기술로 증권가에서 난리가 난 2천원대 종목! (종목확인 클릭)

- 세계 1위 기업이 독점하던 소모성 핵심자재를 국내 최초로 개발에 성공!!
- 新사업 핵심소재가 워낙 고마진 제품으로, 단방에 지난 수년간 적자를 극복!!
- 이 핵심자재를 국내 1위 기업에 100% 단독 납품, 올해 투자 4배 확대 발표까지!!
- 단순계산, 지난해 실적 4배 이상 전망, 이를 직감한 기관+외인 100만주 쌍끌이 매수!! [관련종목]
코아스 / 신원 / 에이티세미콘 / 영진코퍼레이션 / 신성통상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