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민정 부부, LA 레스토랑서 포착 "여느 커플들과 다를게 없더라"

이병헌, 이민정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쳐

이병헌, 이민정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쳐

원본보기 아이콘

이병헌-이민정 부부, LA 레스토랑서 포착 "여느 커플들과 다를게 없더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의 미국 내 최근 모습이 포착됐다.29일 미국의 최대 여성 온라인 커뮤니티 '미시USA'에는 ‘이병헌과 이민정 LA에서’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게시물을 올린 누리꾼은 "도촬, 로맨틱, 성공적. (이병헌·이민정 부부와) 전방 1m에서 식사하다. 이병헌 목소리 듣고 있자니 나도 녹네 녹아. 이민정 사진 찍고 놀고. 여느 커플들이랑 다를게 없더군. 저 부부도 사람이다. 근데 엄청 잘 생기고 예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첨부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남성과 그와 마주 앉은 한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글을 남긴 사람의 증언과 사진을 봤을 때 이병헌과 그의 아내 이민정으로 보인다.이들 부부가 식사를 했던 장소는 할리우드거리 인근의 유명 일식당인 ‘야마시로 할리우드(Yamashiro Hollywood)’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민정은 현재 임신 28주차로 설 전후로 귀국해 출산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며 이병헌의 귀국 일정은 미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