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SODA 황소희, 볼륨감 폭발 셀카 공개 "전효성 덤벼"

DJ  SODA 황소희(사진:황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DJ SODA 황소희(사진:황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DJ SODA 황소희, 볼륨감 폭발 셀카 공개 "전효성 덤벼"

'DJ SODA(디제이 소다)' 황소희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DJ SODA 황소희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riginal_eyewea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DJ SODA 황소희는 선글라스를 쓰고 가슴골이 드러나는 타이트한 상의로 섹시함을 뽐내고 있다.

이에 21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DJ SODA'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DJ SODA’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는 황소희는 23살부터 취미로 디제잉을 시작해 지난해 6월부터 정식 디제이로 활동 중에 있다.

황소희(사진:황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황소희(사진:황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실력만큼 뛰어난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갖춘 황소희에게 네티즌은 "디제잉계의 전효성"이라며 호응하고 있다.

황소희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DJ SODA 황소희를 접한 누리꾼들은 "DJ SODA 진짜 매력있다" "DJ SODA 몸매 대박!”" "DJ SODA DJ계의 여신 등극"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