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이탈리아 행…"결혼까지 생각"

'로맨스의 일주일' 출연을 확정한 한고은

'로맨스의 일주일' 출연을 확정한 한고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이탈리아 행…"결혼까지 생각"

배우 한고은이 MBC에브리원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로맨스의 일주일’에 출연한다.'로맨스의 일주일'은 팬들의 시선 때문에 공개 연애는 꿈도 못 꾼다는 싱글 여배우들이 일주일 동안 낯선 곳에서 낯선 남자와 데이트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한고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진정한 운명의 상대를 만난다면 결혼을 할 수도 있다”며 진지한 태도를 보였다.

이어 “일이 아닌 사랑 앞에서 자신이 어떤 표정을 짓는지, 어떤 스타일인지 알고 싶다. 실제 데이트를 통해 내가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라며 이번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제작을 맡은 김예린 PD는 “인기 여배우들의 공통된 고민이기도 한 연애의 고충을 이해하고 사람들의 시선에서 탈피해 자유롭게 연애하고 마음껏 사랑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로맨스의 일주일’ 제작진은 8월초 이탈리아로 떠날 예정이며 9월초 첫 방송 된다.

한편 한고은 '로맨스의 일주일'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한고은 좋은 인연 만났으면 좋겠다", "한고은 정말 결혼할 수 있을까?", "한고은 낯선 남자는 외국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