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오일풀링 웰빙 건강관리법 공개…"독소 빠지고 피부도 좋아진다"

오일풀링 건강관리법을 소개한 이효리 (사진:SBS '매직아이'방송 캡처)

오일풀링 건강관리법을 소개한 이효리 (사진:SBS '매직아이'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이효리 오일풀링 웰빙 건강관리법 공개…"독소 빠지고 피부도 좋아진다"

가수 이효리가 일명 웰빙 오일풀링 건강관리법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29일 SBS '매직아이'에서 이효리는 "나는 오일풀링을 6개월째 하고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일풀링은 인도식 건강관리법인데 아침에 일어나서 식물성 오일로 가글을 하는 거다"라며 "입안에 있는 독소는 지용성이기 때문에 오일과 함께 독소가 나온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효리는 "독소가 나가기 때문에 피부도 좋아지고 살도 빠진다는 후기도 있다"며 "민간요법이라 과학적 근거는 없지만 내 주변에는 오일풀링을 통해 효과를 본 사람이 있다"고 전했다.이에 홍진경도 "피부질환, 기관지 질환에는 물론 비염에도 효과가 있다고 한다"며 "치아미백과 입 냄새 제거에도 좋다"고 덧붙였다.

이효리 오일 풀링 건강관린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효리 오일풀링, 팔색조 다이어트 법이네" "오일풀링, 믿을 수 있을까" "오일풀링, 시도는 해봐야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