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임' 첫방송, 휘성 '기억해줘' 열창에 객석 '감동의 눈물'

싱어게임 첫 방송에서 이소라의 '기억해줘'를 열창하는 휘성 (사진:Mnet '싱어 게임' 방송 캡처)

싱어게임 첫 방송에서 이소라의 '기억해줘'를 열창하는 휘성 (사진:Mnet '싱어 게임' 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싱어게임' 첫방송, 휘성 '기억해줘' 열창에 객석 '감동의 눈물'

휘성이 '싱어게임'에서 이소라의 '기억해줘'를 열창해 화제다.23일 첫 방송된 Mnet '싱어게임'에서는 '헤어진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이라는 주제로 대결을 펼쳤다.

이날 '싱어게임' 판정단은 '이별한지 1년 미만인 사람들'로 이루어져 이들의 마음을 움직여야만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

싱어게임 판정단은 휘성의 절절한 '기억해줘'에 숙연해졌다. 휘성의 '기억해줘'를 듣다가 눈물을 흘리는 방청객도 포착되었다.휘성 또한 노래가 끝난 후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

휘성과 대결하는 윤민수도 휘성의 '기억해줘'를 거듭 감탄하며 들었다.

한편 싱어게임 첫 방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휘성 기억해줘, 명불허전 휘성 감동이다" "휘성 기억해줘, 듣는 내내 눈물만 흘렸어요" "휘성 기억해줘, 휘성도 옛 애인 생각나나 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