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취해서 온 그대' 홍예슬, 김대성 한눈에 사로잡았지만 '대반전'

▲개콘 '취해서 온 그대' 홍예슬이 김대성을 사로잡았다.(사진: KBS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홍예슬 페이스북)

▲개콘 '취해서 온 그대' 홍예슬이 김대성을 사로잡았다.(사진: KBS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홍예슬 페이스북)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개콘 '취해서 온 그대' 홍예슬, 김대성 한눈에 사로잡았지만 '대반전'

개그우먼 홍예슬이 뛰어난 미모로 주목 받고 있다.홍예슬은 1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취해서 온 그대'에 등장했다.

이날 홍예슬은 청순한 단발머리에 꽃무늬 미니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김대성은 홍예슬에게 "한눈에 호감을 느꼈다. 술 한 잔 대접하고 싶다"며 관심을 보였다. 이에 홍예슬은 "이 가게에서 가장 비싼 술을 달라"고 주문했다.

하지만 김대성이 주문한 것은 여성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칵테일이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홍예슬은 김대성에게 퇴짜를 놓으며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홍예슬은 지난해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합격해 뛰어난 미모와 몸매로 개그콘서트 미모 개그우먼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개그콘서트 홍예슬의 등장에 네티즌은 "홍예슬, 정말 예쁘다" "홍예슬, 요샌 미녀 개그우먼이 대세" "홍예슬, 김지민 계보 이어가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