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정이 남편' 증거 나왔나…쓰레기, 아니면 또 다른 반전이?

'나정이 남편' 증거 나왔나…쓰레기, 아니면 또 다른 반전이?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인턴기자]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의 나정이 남편에 대한 스포일러가 제기됐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응답하라 1994 나정이 남편 종결'이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1일 방송한 '응답하라 1994' 19회 '운명을 믿으세요?'편의 방송 장면을 담았다. 성나정의 엄마 이일화(이일화 분)는 사진 속에서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 둘이 인연이라면 맺어질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리고 전화 통화를 하는 쓰레기(정우 분)의 옆으로 보이는 '인연입니다'라는 글귀가 새겨진 수건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제작진은 결말을 추리할 수 있는 의미심장한 복선들을 곳곳에 배치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켜 왔다. 이에 시청자들은 수건 속 '인연입니다'가 쓰레기가 성나정의 남편이라는 증거 중 하나라고 확신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정이 남편 정말 쓰레기가 맞나" "나정이 남편 정말 확실한 복선 같다" "나정이 남편 역시 쓰레기밖에 없나" "나정이 남편으로 나는 칠봉이를 추천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용준 인턴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