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가요제 거머리 'I GOT C', 음원 차트 올킬

(출처: MBC 무한도전)

(출처: MBC 무한도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서 선보인 거머리(박명수, 프라이머리)의 'I GOT C'가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지난 3일 MBC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편이 방송된 이후 국내 대표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는 4일 오전까지 거머리의 'I GOT C'가 실시간 차트에서 줄곧 1위를 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유로 가요제에서 공개된 다른 팀들의 곡들도 차트 상단을 휩쓸고 있다. 형용돈죵(정현돈, 지드래곤)의 '해볼라고'는 2위, 하우두유둘(유재석, 유희열)의 'Please Don't go my girl'은 3위, 장미하관(노홍철, 장미여관)의 '오빠라고 불러다오'가 4위, 병살(정준하, 김C)의 '사라질 것들'이 5위, G.A.B(길, 보아)의 'G.A.B'가 9위, 세븐티핑거스(하하, 장기하와 얼굴들)의 '슈퍼 잡초맨'이 10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거머리의 'I GOT C', 노래 진짜 좋다", "무한도전의 힘은 어마어마하다', '거머리 'I GOT C', 계속 들어도 질리지가 않는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