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원조 수딩젤' 1000만 개 돌파…수딩젤 1000개 증정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은 원조 수딩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의 10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정품 수딩젤 1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에 나만의 수딩젤 활용법을 남기면 1000명을 추첨해 수딩젤 정품을 제공한다. 페이스북의 기존 친구뿐 아니라 새롭게 '좋아요'를 누른 팬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 제품은 2009년 7월 여름 한정 기획상품으로 출시했으나 엄청난 용량과 뛰어난 효과,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짐승젤’이란 애칭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입소문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수십 여 차례 품절 사태를 기록하며 정규 품목으로 승격됐고 알로에 수딩젤의 원조로 화장품 시장에 수많은 모방 제품을 낳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미국의 3대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의 인증받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활용법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수분팩과 보디 크림, 애프터 셰이브 크림, 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곳에 남녀노소 모두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다. 여름에는 냉장 보관했다가 자극받은 부분에 발라주면 피부 진정과 부기 완화팩으로 활용할 수 있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섞어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촉촉한 윤광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헤어 연출시 트리트먼트에 적당량을 섞거나 부분적으로 갈라진 머리끝에 살짝 바르면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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