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발효효소의 비밀 프리미엄' 출시

▲대상웰라이프 발효효소의 비밀 프리미엄

▲대상웰라이프 발효효소의 비밀 프리미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는 57년 발효과학기술을 담은 '발효효소의 비밀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효소는 체질 개선 및 건강 증진 효과로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식품이다. 대상웰라이프는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발효효소의 비밀'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발효효소의 비밀 프리미엄은 발효효소의 비밀에 50여가지 산야초 발효원료가 추가 함유된 제품이다. 현미, 보리, 대두, 찹쌀, 율무 등 국산 100% 핵심 7대 발효곡물을 주원료로 한 발효효소의 비밀 프리미엄은 복합곡류발효효소를 60% 이상 함유하고 있는 고함량 효소 제품이다.

대상클로렐라복합곡류발효효소울트라, 대상산야초복합발효효소 등 대상의 차별화된 발효 기술력으로 생산한 독점원료 2종이 프리미엄에만 첨가된다. 또한, 프락토올리고당, 해조칼슘, 클로렐라, 비타민 7종 등 9가지 부원료도 함유해 다양한 영양공급이 가능하다.

나경호 대상웰라이프 본부장은 "심신이 피로한 현대인들은 몸에 좋다는 것을 먹어도 변화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발효효소 섭취로 체질을 개선하고 영양공급을 용이하게 하는 것이 권장된다"고 말했다. 과립형으로 1일 2회 아침식사 전 1포, 저녁식사 전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10포 세트와 30포 세트가 각각 1만6500원, 4만9000원이다. 전국 할인매장 및 백화점, 홈쇼핑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