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강풍기 앞에서 '짜장라면 먹방' 도전… '폭소 만발'

샘 해밍턴, 강풍기 앞에서 '짜장라면 먹방' 도전… '폭소 만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방송인 샘 해밍턴이 강풍기 앞에서 짜장라면 먹기에 도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각종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는 샘 해밍턴이 QTV의 '어럽쇼!'를 통해 강풍기 앞에서 짜장라면 먹기에 도전한 영상이 게재돼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앞서 MBC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이미 짬뽕면과 냉동만두 등으로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던 샘 해밍턴이었기에 그의 새로운 먹방에 비상한 관심이 모아졌다.

특히 샘 해밍턴의 짜장라면 먹기 촬영 후 스태프들은 폭소 때문에 더 이상 촬영을 이어 나갈 수 없어 10분간 휴식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담당 프로듀서는 "매회 촬영 때마다 주어지는 미션들로 인해 촬영장 분위기는 이미 웃음으로 초토화 됐다"고 전했다.네티즌들은 샘 해밍턴의 짜장라면 먹방 영상에 "먹방의 정점을 보여주는구나", "이건 정준하도 못 한다", "짜장범벅 샘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예능주자들이 선보이는 리얼극과 게임이 결합된 신개념 예능프로그램 '어럽쇼!'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QTV를 통해 방송된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