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란 소신발언, "혼전 동거가 왜 나쁘죠?"

호란 소신발언, "혼전 동거가 왜 나쁘죠?"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호란 소신발언

가수 호란이 혼전동거에 대해 소신발언했다.호란은 22일 밤 11시 방송될 MBN 신개념 인생 고민 해결쇼 '신세계' 녹화에서 혼전동거에 대해 다른 출연자들과 토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혼전동거는 여자에게 치명적인 흠"라는 엄마의 의견과 "결혼하고 나서 후회하느니 미리 살아보는 게 낫다"는 딸의 의견이 팽팽히 대립했다.

먼저 엄마 대표로 출연한 금보라는 "이 사람과 살다 헤어지고, 저 사람과 살다 헤어지는건 말도안되는 일"이라고 펄쩍 뛰었다.이어 금보라는 "부모에게 경제적으로 독립했다고 해서 완전히 분리되는 것은 아니다. 자녀의인생이 걸린 문제인데 부모에게도 결정권은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새댁 호란은 "혼전동거가왜 나쁘죠?"라고 반문했다. 딸의 입장을 대표하는 호란은 "혼전동거를 안 좋게 보는 주변 시선이 문제인 거지, 동거자체가 나쁜 것은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호란은 또 "설령 동거를 하다가 헤어진다 해도 그것은 자녀 본인의 책임이지, 부모의책임은 아니다"라고 거침없는 소신 발언을 쏟아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호란은 "사회가 바뀌고 있는 만큼 혼전동거가 그르다고 낙인 찍고 선입관을 가질 것이 아니라 열린 마음으로 계속해서받아들이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고 소신 발언을 해 방청객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번주 MBN 신개념 인생고민 해결쇼 '신세계'에서는 호란의 소신 발언과 스튜디오에 출연한 혼전동거 실제 사례자의 솔직한 인터뷰를 통해 혼전동거에 대해바뀌어가는 인식과 가치관에 대해 재조명할 예정이다. 방송은 22일수요일 밤 11시.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