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코타키나발루' 봄맞이 이벤트

이스타항공 '코타키나발루' 봄맞이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이스타항공(www.eastarjet.com)이 봄을 맞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함께 'Falling In Love 코타키나발루' 이벤트를 8일부터 진행한다.먼저 코타키나발루에 대한 생각을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새학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아이패드 미니(3명)와,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플라로이드카메라(2명), 봄맞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백화점상품권(7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포토이벤트로 자신이 찍은 가장 멋진 코타키나발루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국내선항공권(2매)과 플라로이드카메라,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달 8일부터 4월28일 기간 중 코타키나발루 홈페이지 예약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멀티아답터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도 증정한다.이스타항공 코타키나발루행 항공기 기내에서는 객실승무원들과 함께 가위, 바위, 보 게임을 진행해 우승자에게 스노쿨링장비를 기내에서 증정한다. 이 행사는 이달 13일부터 4월7일까지 열린다.

이스타항공 페이스북(facebook.com/eastarjet)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면 백화점상품권과 플라로이드카메라를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이 좀 더 따뜻하고 기분 좋은 봄을 맞이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확인 및 참여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과(주4회/수,목,토,일), 방콕, 동경, 오사카, 대만 타이페이, 중국 심양 등 다양한 국제노선을 운항 중이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