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감성 티저' 공개… 컴백 임박 '기대감 UP'

뉴이스트, '감성 티저' 공개… 컴백 임박 '기대감 UP'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보이그룹 뉴이스트가 컴백을 앞두고 감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뉴이스트는 28일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D-day 16) 2013-02-13 NU'EST 2nd Mini Album"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렌과 JR의 사진을 게재했다. 오는 2월13일 컴백하는 사실을 알린 것.뉴이스트가 앞서 보여줬던 강한 이미지와는 반대로 공허한 표정의 렌과 애써 눈물을 삼키며 애절한 눈빛을 보이는 JR 등 제각각 저만의 사연이 있는 듯 '유리인형'과 같은 표정을 짓고 있어 이들이 전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보여주며 10대를 대변하던 뉴이스트가 이번에는 누구나 간직하고 있을 사랑과 추억, 또 앞으로 겪게 될 감정들을 이야기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눈과 귀만 자극시키는 퍼포먼스 형 음악을 넘어, 듣는 이의 감성까지 자극시키는 곡들을 가지고 돌아올 뉴이스트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월 13일 한국에서 첫 미니 콘서트를 개최함과 동시에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