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뮤직어워드] 티아라, '2012년을 빛낸 톱10' 선정

[멜론뮤직어워드] 티아라, '2012년을 빛낸 톱10' 선정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그룹 티아라가 '2012년을 빛낸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티아라가 1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12 멜론뮤직어워드'에 참석해 톱10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들은 올 한해 '러비더비'와 '섹시러브'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수상 후 티아라 멤버들은 "박수를 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무대에 오른다. 뒤에서 고생하시는 소속사,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팬들과 부모님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 포털 사이트 멜론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음악사업자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 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하는 음악 축제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와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멜론뮤직어워드'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돼 눈길을 끌었다. 주최 측 역시 매년 해가 갈수록 높아지는 위상만큼 최고의 공간 연출과 퍼포먼스로 더 많은 관객들과 소통하겠다는 계획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특히 '2012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인들이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음악축제를 표방, 1부와 2부에 걸쳐 팬들과 함께 즐기는 힐링 콘셉트의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됐다.

한편 SK플래닛, T멤버쉽과 함께한 '멜론뮤직어워드'는 MBC 플러스 미디어 전 채널은 물론,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생방송으로 전달됐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