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 패션·뷰티 부문 신상품을 대거 론칭

롯데홈, 패션·뷰티 부문 신상품을 대거 론칭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가을을 맞아 패션ㆍ뷰티 부문 신상품을 대거 론칭한다.

먼저, 건조한 가을 날씨에 푸석해 지기 쉬운 머릿결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 판매가 눈길을 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3일 오전 10시 25분과 저녁 8시 20분 두 차례에 걸쳐 '실크테라피 헤어에센스'(7만1900원)를 론칭한다. 실크테라피(SILK THERAPY)는 모발 단백질과 동일한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모발에 사용하면 재생 효과가 뛰어나다. 이날 방송에서는 실크테라피 정품(150ml*4) 중형(60ml*1), 앰플(15ml*6)을7만1900원에 판매하며,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4천원 할인, 신한카드 결제 시 7%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병전 롯데홈쇼핑 생활담당 MD(상품기획자)는 "'실크테라피 헤어에센스'는 건조한 날씨로 손상된 머릿결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세련된 헤어 연출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11일 늦은 밤 11시 50분, 아이 메이크업 최다 패키지로 구성된 '마스꼴로지 매직박스'(6만9,000원)도 판매한다. 매직 아이브로우(2개), 아이브로우 가이드,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립스틱(5개), 파우치로 구성됐다. 리퀴드 타입의매직 아이브로우는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지속력이 우수하며, 세안 후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5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 구입 후 롯데아이몰에 상품평을 등록하면 매직 아이브로우 정품 2개를 추가 증정한다. 12일 오후 12시 20분에는 탤런트 윤해영을 모델로 한 슬랙스(SLEX)의 데님 팬츠를 판매한다. 데님 원단 생산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가진 일본 사카모토 데님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 신축성이 좋아 몸에 밀착되면서도 움직임이 편하며, 일자 라인으로 디자인 돼 날씬해 보인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