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OK캐쉬백-국민카드 포인트리 합산 시행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KB국민카드는 SK마케팅앤컴퍼니와 제휴, OK캐쉬백 포인트와 KB국민카드 포인트리를 합산해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리 캐쉬백 서비스'를 8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OK캐쉬백 제휴 KB국민카드를 보유하고, 국민카드 홈페이지나 국민카드·은행 영업점에서 '포인트리 캐쉬백 서비스'에 가입해야 한다.서비스 가입시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와 국민카드 포인트리를 합산해 전국 5만여 OK캐쉬백 가맹점과 13만여 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민은행 수수료 결제, 카드대금 결제 등 기존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SMS이용대금 결제, 포인트리 자동기부, 자동환급 등 일부 사용처에서는 합산사용이 불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서로 다른 업종간에 적립된 포인트를 합산해 사용할 수 있게해 포인트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한편 국민카드는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합산 이용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OK캐쉬백 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 준다. 또한 OK캐쉬백 홈페이지나 제휴매장에서 OK캐쉬콘과 할인권 등을 OK포인트 1000점으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 스피드메이트, 리브로, 미스터비자 등 업체에서 OK캐쉬백 제휴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OK캐쉬백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 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