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은 진동 열풍' 오토 메이크업 브러쉬 등장

'홈쇼핑은 진동 열풍' 오토 메이크업 브러쉬 등장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진동 파운데이션, 진동 클렌징 등 손대지 않고 자동으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기기 일체형 제품이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오토 메이크업 브러쉬'가 출시됐다.

홈쇼핑 채널 GS샵(www.gsshop.com)은 17일 밤 11시50분부터 GS샵을 통해 새로운 기기형 화장품 '손앤박 오토 메이크업 브러쉬'를 론칭한다. 피부 표현의 아름다움을 강조해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듀오 손대식, 박태윤이 공동개발한 '손앤박 오토 메이크업 브러쉬'는 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메이크업 도구로 손꼽는 브러쉬를 일반 여성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회전형으로 만들었다.

브러쉬가 분당 400회로 빠르게 회전하기 때문에 한 번만 스쳐 지나가도 얇고 고르게 커버가 되며 결을 남기지 않는 것이 특징. 미세한 모공과 주름까지 커버할 수 있으며 손이나 퍼프가 닿지 않는 곳까지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한 것처럼 화장이 잘 먹는다.

또한 제품 타입에 맞게 브러쉬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도록 파운데이션용, 팩트용, 블러셔용 세가지 타입의 브러쉬가 제공돼 활용도도 높다. 브러쉬 회전 방향이 좌, 우 선택이 가능해 피부결에 따라 활용할 수 있으며 고속, 저속 속도 조절도 가능하다. '오토 메이크업 브러쉬'와 함께 모이스춰 타입의 '손앤박 스폰지 파운데이션', SPF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의 '손앤박 UV360 선팩트', 생기있는 볼을 만들어줄 '베이비블러셔'로 구성되며 10만9000원에 판매된다. 런칭 방송을 기념해 브러쉬 리필, 파운데이션 리필, 선팩트 리필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