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사 연말이벤트 '멋진 분위기 연출에 선물까지'

평택 장안마을 '코오롱 하늘채' 크리스마스 시즌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코오롱건설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Merry Christmas, Merry 하늘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서정리역 인근 장안마을 코오롱 하늘채 견본주택에서 모든 방문 고객 및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12월 1일부터 12월25일까지 진행된다. 가족사진촬영, 경품 제공, 자선경매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첫 견본주택 오픈 때부터 대형 서재를 설치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던 평택 장안마을 코오롱하늘채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두어 아늑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이번 행사 기간 동안 1층 크리스마스트리 및 2층 서재공간에서 폴라로이드로 가족 사진을 찍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주며, 트리에 가족들의 새해 소원을 적어 거는 ‘소원의 나무’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소원의 나무에 걸어 놓은 소원들은 12월 24일과 25일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외식상품권(10만원 권)도 제공한다.

또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12월 24일 ‘송년맞이 경품 대축제’를 통해 냉장고, 3D TV 등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12월 25일 ‘연말 연시 사랑 나눔 경매행사’를 통해 계약자들에게 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지역 소외계층(부락사회복지관)에 기부한다.

평택 장안마을 하늘채(www.1943.co.kr, 031-658-1000)는 대규모의 투자가 이루어질 삼성산업단지의 배후지역에 위치한 1943가구 규모다. 6전용면적 67㎡ 297가구, 84㎡ 1506가구, 114㎡ 140가구 등 중소형 위주의 단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3.3㎡당 760만 원대부터의 타 단지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지속되는 전세난의 대체 수요단지로도 주목 받고 있다.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을 이용할 수 있고, 경부고속도로 송탄나들목과 안성나들목, 평택~제천고속도로, 1?3?45번국도의 도로접근성도 좋다. 또한 수서~평택 간 고속철도(KTX)가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대단지 특성에 맞게 입주자들만을 위한 YBM 영어교육시설, 왕벚꽃길(320m), 산책로(1.1㎞), 생태연못 등의 다양한 조경시설과 더불어 독서실, 시청각실, 키즈카페,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등 원스톱라이프를 실현하는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송탄역과 서정리역 인근(평택시 이충동426-1번지)에 있으며 현재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 가능하다. <이코노믹 리뷰 비즈니스팀>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