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잠이 걱정돼나요? 이거 한번 써보세요"

아이코자, 오는 26일까지 앙쥬 홈페이지서 유아 수면유도등 체험단 모집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아 수면유도등 브랜드 아이코자(www.i-coza.com)가 앙쥬에서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이들의 잠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이면 누구나 앙쥬 홈페이지(www.ange.co.kr)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30일 총 3명을 선정해 12월 한 달간 네 번의 미션이 주어지고, 이를 수행하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아이코자 유아 수면유도등은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한 유아용 수면코디네이터이다. 자연광을 가깝게 구현한 빛(LED)을 이용해 신경정신과의 광치료 기법을 적용했고, 차병원 태교연구소에서 개발한 소리(음원)가 복합적으로 작용해 아이의 잘못된 일주기 리듬 교정에 도움을 주고는 제품이다. 지난달에는 중소기업청 주관 기술혁신대전에서 기술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고민석 아이코자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체험단 행사는 육아의 가장 큰 스트레스이자 풀리지 않는 숙제인 잠 못 드는 아이들에게 유아 수면유도등을 직접 체험하게 함으로써, 잘못된 수면 패턴을 좀 더 쉽게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