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인 꿈꾸는 대학생 이노션 멘토링 도전을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 안건희)는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한 ‘제 1기 이노션 멘토링 코스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제 1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내달부터 8주간 진행되는 ‘이노션 멘토링 코스(IMC?Innocean Mentoring Course)’를 수료하게 된다. 사내 광고기획,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9인의 멘토에 따라 9개로 나뉜 멘티팀은 매주 일대일 교육 및 광고 이론과 실무에 관한 특강에 참여하고 2차에 걸쳐 현재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클라이언트와 관련한 현업 과제 미션을 수행한다.

최종 경쟁을 거쳐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우승팀과 함께 수료자 전원에게 장학금이 수여된다. 지원 대상은 5학기 이상 수료한 4년제 정규대학교 재·휴학생(전공불문)이며 접수는 오는 18일까지 이노션 홈페이지(www.innocean.com)을 통해 가능하다.

이진형 이노션 국장은 "이노션 멘토링 코스는 광고회사에 취업하는 방법보다 제대로 된 광고인이 되는 방법을 교육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며 "멘토로 참가하는 직원과 멘티로 참가하는 학생들 모두에게 건전한 경쟁을 통해 광고 실무에 대해 현장감 있게 배우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