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문화 마케팅..'현대아트홀 페스티벌' 연다

현대차 문화 마케팅..'현대아트홀 페스티벌' 연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아티움에 개관한 현대아트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문화 공연 행사에 현대차 고객들을 초청하는 문화 마케팅 이벤트 '현대아트홀 페스티벌'을 펼친다.

우선 스승의 날을 기념해 오는 7월1~2일에는 올해 현대차 를 구매한 전·현직 교사 및 교직원 고객 800명(1인 2매, 총 1600명)을 초청해 '80년대 대중음악의 아이콘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해당 고객들은 13일부터 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오는 26일에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의 '타악기 스페셜 콘서트'에 현대차 여성 고객 300명(1인 2매, 총 600명)을, 내달 10일에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에 벨로스터 구매 고객 400명(1인 2매, 총 800명)을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초청한다. 해당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이달 22일,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공연 초청 이벤트와 함께 현대차는 현대아트홀이 위치한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내달 28일부터 7월8일까지 쏘나타 하이브리드 및 그랜저를 전시하고 현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설명 및 구매 상담을 실시할 계획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