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이준 "고영욱 때문에 여자친구와 이별한 적 있다"

엠블랙 이준 "고영욱 때문에 여자친구와 이별한 적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아이돌 그룹 엠블랙(MBLAQ)의 멤버 이준이 고영욱 때문에 여자친구와 헤어진 적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준은 15일 오후 방송한 SBS '강심장'에 출연해 "과거에 선배 남자 연예인 때문에 여자 친구와 헤어진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24년 살면서 진짜 사랑한 사람이 두 명있었다"며 "한번은 여자 친구의 휴대폰을 보다가, 낯익은 남자 연예인의 이름을 보고 이상하게 생각했던 적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준은 "그 분이 바로 고영욱이었다. 깜짝 놀라 물어보니 여자친구가 당황해 하더라"며 "나중에 보니 문자메시지까지 있더라. 내용을 보니 '나중에 오빠가 맛있는거 사줄께'라고 적혀있었다. 결국 여자 친구와 싸운 후 가슴 아픈 이별을 택할 수밖에 없었다"고 고백해 주위를 놀래켰다.

이준은 "또 영화 '닌자어쌔신' 촬영 중에도 여자친구가 있었다. 힘든 연습생 시절에도 곁을 지켜주던 그였기에 서로에 대한 믿음이 컸다"며 "영화 촬영 후 국내에 와서 그의 전화번호를 보니 또 고영욱의 이름이 있더라.고민 끝에 또 한번 이별을 하게 됐다. 그때는 고영욱이라는 사람이 무섭더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유인나, 김병세, 강수지, 조현재, 박한별, 남규리, 엠블랙 이준, 시스타 효린 등이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