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내내 급등랠리 연출한 수백% 급등주 잡아라

거두절미하고,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작년 2월에 CS홀딩스에서 인적분할하여 재상장된 후, 불과 두달도 안돼서 29배 날아간 조선선재 같은 종목을 드디어 찾아냈다.

특히 작년부터 일일이 열거하기 힘들 만큼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 많은 수익을 챙겨줬다. 그 중 지난 6월부터 딱 3개월 동안 몇 번의 매매만으로 종자돈을 억대계좌로 만들었다

기억하는가? 필자가 6월초 이름조차 생소한 종목이지만 1만원 미만에서 무조건 매수하라고 부르짖었던 삼영홀딩스가 두달도 안돼서 900%이상 급등을 했다. 이 종목은 삼영홀딩스는 비교도 안 되는 강력한 재료와 정책이슈, 그리고 세력매집이라는 대박주의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절대로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빠르게 매집하기 바란다.

아마도 필자를 믿고 최근 4~5개월 전부터만이라도 아무 때나 들어와서 필자의 추천주들로 20%만 포트를 구성했어도 최소 원금 대비 100% 이상의 수익은 쉽게 거뒀을 것이다. 정말이지 지금까지 이런 종목은 없었다. 동사의 기업가치와 재료가 부각되는 순간 단 몇 주만에 투자경고가 아닌 투자위험종목으로도 지정될 만한 폭발적인 위력을 지니고 있다라고 보여진다.

동사는 세계 글로벌 기업이 아니고서는 도저히 진출할 수 없는 높은 진입장벽의 주도권을 가진 완전 독점기업으로, 특히 G20회담의 핵심사안 중 동사와 관련된 내용이 부각되는 즉시 엄청난 속도로 폭발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개발한 기술력 단 하나로 전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주문을 감당하지 못할 정도로 공장을 밤낮없이 가동하고 있고, 영업이익 폭증과 함께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면서, 솔직히 이토록 가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흥분과 전율을 가져다 준 종목은 별로 없었으며, 상한가 한방 먹으려다 피땀 흘려 얻은 소중한 재산을 한번에 탕진하는 그런 허접한 종목과는 차원이 다르다.

현재의 주가위치는 추세를 정비하며 급등파동의 시발점에 있고, 최근 2~3개월 동안의 거래량을 봤을 때 거대한 세력들이 매집과 분산을 반복하며, 매물을 고갈시키고 있기 때문에, 재료가 임박하고 있다는 시그널을 보여주고 있다.

정말 시간이 별로 없다! 오늘을 포함해 단 며칠만 매수할 수 있는 선취매 할 수 있는 기회만이 남았을 뿐이다.

필자가 15년간 전문가 생활을 해오면서 직감적으로 이 종목 하나면 올해 주식농사 한방에 끝낼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고, 양심을 걸고 말하지만, 이번 추천주는 1년에 1~2번 출몰하는 초대박 종목으로서, 재료가 터지면 추격매수로도 따라 잡을 수 없는 극단적인 시세폭발이 나올 것이라 판단된다.

이제 오늘이 지나면 시간이 별로 없다!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 하는 현 시점에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투자자들은 열광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며,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으로 세력들이 작정하고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밖에 없는 일촉즉발의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이번에 필자가 공개하는 종목은 당신에게 있어 일생일대의 엄청난 수익을 안겨다 줄 종목이라 확신이 드는 만큼 절대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지길 바란다.

2월 내내 급등랠리 연출한 수백% 급등주 잡아라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미주제강 / 미래산업 / 제이엔케이글로벌 / 한올바이오파마 / 비엘팜텍 / 시디즈 / DB하이텍 / 명문제약 / 성원파이프 / 대한전선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