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천', 2월 공개서비스 앞두고 이벤트 마련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위대한 전장의 서막-삼국지천’(http://three.hanbiton.com)이 18일 홈페이지를 개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0월 최종 3차 비공개테스트를 마친 ‘삼국지천’은 오는 2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홈페이지 개편은 그 알찬 정보를 엿볼 수 있는 장이다. 가장 눈에 띄는 건 오는 29일 VIP 유저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행사 ‘3국 전쟁 테스트’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테스터를 나눠 총 300여명의 유저들과 함께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26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삼국지천을 알려봐’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삼국지천’ 미투데이(me2day) 출석과 핑백(댓글을 마이미투 포스팅으로 연결하기)을 통해 게임 홍보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도전 삼국지천 퀴즈왕’과 ‘우리 길드에 놀러오세요’도 빼놓을 수 없다. 커뮤니티 속 퀴즈의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간식 기프트를 주고 길드나 카페를 외부에 만든 유저들에게 웹진 배너 등록 권한과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김유라 한빛소프트 이사는 “개발기간 4년 동안 혼신의 힘으로 심혈을 기울인 신작 ‘삼국지천’이 기나긴 준비여정을 마치고 공개를 앞두고 있다”며 “기존 출시된 삼국지 스토리의 표현방식과 다른 새로운 요소들을 많이 준비했다.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했다.

‘삼국지천’ (http://three.hanbiton.com)의 티저 사이트 및 홈페이지는 오는 21일 오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