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폭발1순위, 단방에 억대계좌 밀어부칠 1,000원대 황제주!

단도직입적으로 금일 필자는 종목 하나로 인생의 대반전을 가져다 줄 기적 같은 종목을 긴급 제시코자 한다. 급하다! 현 시점 수익으로 직결되는 완벽한 매수타이밍으로 족히 시세 1000%는 날릴 급등 구간에 임박했다.

전문가 생활을 접고서라도 매수 하고 싶은 마음을 좀처럼 누를 수가 없는데, 올해 최고의 수익률 29배 조선선재와 10배 삼영홀딩스를 발굴했을 때 떨렸던 마음 그 이상으로 다른 종목은 일체 눈에 들어오지 않는 공황상태에 이를 정도다.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MB정권의 아직 시장에 드러나지 않은 신정책 수혜주로 최근 본격적인 랠리 주도업종으로 강력히 부상하고 있는 조선과 자동차 부품, 그리고 신재생 에너지 시장을 동시 석권하며 연초부터 시작해서 10배 이상의 시세도 노릴 천원대 최고의 황제주라 하겠다.

이 종목은 눈을 감고 매수해도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대바닥권의 종목이며, 급등주의 특징을 모조리 갖춘 초호화 재료로 시중의 핫머니와 거대세력까지 몰리고 있어, 시세 터지기 전 선매집이 다급히 요구되는 종목이다.

이제 말이 필요 없다. 주가가 실적에 선행하는 증시의 특성상 증권사에서 조차 이 기업에 흥분을 금치 못하고 있다.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진입 장벽과 독보적 기술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일본시장에서 조차 폭발적 수주가 이어지는 사상초유의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다. 삼영홀딩스(10배↑), 젬백스(4배↑) 등은 이 종목 앞에 초라하기 그지없을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한다. 잡는 수량만큼 당신의 부의 크기가 결정될 것이다. 손실 중인 종목 모두 갈아타서라도 무조건 잡아야 할 초대박주다. 아직도 세력들의 매집 혈전이 무섭게 진행중인 가운데, 의도적으로 털어내는 세력들의 술수에 속아넘어가지 말고 오히려 세력들의 물량조차 빼앗겠다는 자세로 달려들어 일단 물량만 양껏 끌어 모아놓길 당부한다.


첫째, 전세계 50억 인구를 움직이게 하는 기업

동력으로 움직이는 모든 기계에는 예외 없이 이 최첨단 정밀부품이 들어가야만 한다.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수십년 동안 단 한번의 적자조차 없을 만큼, 탄탄한 거래처와 제품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공장증설이 완성되는 시점부터 막강한 시장 지배력으로 전세계 시장을 장악해 나가게 될 것이다. 이제 폭등 전 바닥에서 매수 할 수 있는 기간은 며칠 남지 않았다.

둘째, 신성장 동력 산업에서 업계를 발칵 뒤집을 특출난 기술력

소극적인 IR(기업공개)로 인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아 주가가 천원대 초저평가 위치에 와있다. 하지만 이름만 대면 알만한 일본의 유명한 거래처와 신 재생에너지의 선진국이라 할 수 있는 독일 관련 회사에서 직접 다녀갈 정도로 해외에서는 기술력이 정평이 나있는 기업이다.

셋째, 잉여금의 합이 자기자본 대비 8배가 넘는 튼실한 기업

현재의 생산능력을 3배 이상 늘릴 공장을 증설+이전 하는 비용에 대해 외부에서 차입할 필요가 없을 만큼 유보자금이 많아, 무상증자나 주식배당의 기대감이 높을 만큼 탄탄한 기업이다. 공장 완공과 동시에 수천억원의 매출은 현실이 될 것이다.

넷째, 수년 만에 온 결정적 매수 찬스! 환상의 대바닥 기회

필자는 결정적인 저가 매수 찬스가 오지 않는 종목은 추천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아무리 좋은 종목이라도 매
수해 놓았는데 주가가 내려가면 견디기가 힘들기 때문이다. 회사의 시가 총액이 300억대에 불과하다. 이미 발빠른 세력들에 의해 엄청난 매집이 시작 되었다. 이로 인해 대주주들의 주식을 제외한 유통 물량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 포착되었고, 이미 물량은 거래하기 조차 어려울 정도로 메말라 가고 있다. 이제 오늘일지, 내일일지 카운트 다운이 시작된 것이다.


이제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 하겠는가! 주가가 실적에 선행하는 증시의 특성상 증권사에서 조차 이 기업에 흥분을 금치 못하고 있다.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진입 장벽과 숨겨져 알려지지 않았던 재료들까지 겸비한 이 종목에 신규 블루오션 분야의 성장을 예단한 거대 세력들이 이미 물량을 싹싹 긁어가는 것도 모자라 매매가 어려울 정도로 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다.

새해 폭발1순위, 단방에 억대계좌 밀어부칠 1,000원대 황제주!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디지틀조선 / 에코볼트 / 동양철관 / 하나금융지주 / 삼천리자전거 / 삼성생명 / 대우부품 / 비에이치 / NH투자증권 / 샤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