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 송정동 '우림필유' 할인분양

149㎡ 회사보유분에 발코니 무료확장, 새시 무상시공 등 제공

경기 광주 송정동 우림필유 조감도

경기 광주 송정동 우림필유 조감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선은 기자]우림건설이 경기도 광주시 송정동 '우림필유' 아파트의 잔여가구를 할인 분양중이다. 광주 송정 우림필유는 총 368가구로 공급 면적별로 △109㎡ 250가구 △149㎡ 118가구로 구성됐다.

우림건설은 회사보유분으로 남은 149㎡ 잔여가구에 대해 발코니 무료확장, 새시 무상시공(주택별로 상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가 대비 최대 3900만원의 할인혜택을 준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아파트는 광주 IC에서 10분 거리로 중부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까지 20~30분대 거리다. 현재 공사중인 성남~여주 복선전철이 완공되면 2개역으로 분당과 판교에 갈 수 있다. 또 성남 ~ 장호원 고속화도로를 통해 15분이면 분당에 닿을 수 있다.

우림건설 관계자는 "경기도 광주지역은 강남과 분당에 인접해 있어 서울권 생활이 가능하면서도 청정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친환경도시로 강남을 대체하는 신도시로 부각되고 있다"고 강조했다.우림필유 아파트가 들어선 광주 송정동 일대는 기존 아파트를 포함해 총 1000가구 이상의 대단지가 형성돼 있고 단지 인근에 광주시 복합행정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다.

인근에 초·중·고등학교가 갖춰져 있고 이마트와 고속터미널도 가깝다.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문의 031)798-8100.



정선은 기자 dmsdlun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