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日 콘서트 성황리 마쳐…신곡 'I see me' 공개

보아, 日 콘서트 성황리 마쳐…신곡 'I see me'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가수 보아가 일본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보아는 지난 20일과 21일 일본 도쿄 국제 포럼 A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X mas LIVE 2010’을 가졌다. 객석은 두 번 모두 5천여 명의 팬들로 가득 메워졌다. 이에 보아는 “긴장되지만 열심히 해 보겠다”며 “이른 크리스마스를 즐겨 달라”고 인사말을 건넸다.대형 트리를 배치시킨 무대서 그는 신곡 ‘아이 씨 미(I see me)’를 시작으로 총 19곡을 불렀다. 화려한 퍼포먼스를 앞세운 댄스는 물론 애절한 발라드 곡까지 모두 소화해냈다. 보아의 다재다능함에 일본 팬들은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보이는 등 뜨거운 성원을 보냈다. 이에 그는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계기를 더 만들겠다”고 말했다.

올해 보아의 일본 공연은 두 차례 더 있다. 오는 25일과 26일 도쿄 요요기경기장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SM TOWN LIVE WORLD TOUR)’에 참여한다. 이날 공연에는 보아 외에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SHINee), f(x) 등 SM 소속 스타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