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제작발표회 트위터로 생중계 '눈길'

'아테나', 제작발표회 트위터로 생중계 '눈길'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SBS 새 월화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의 제작발표회가 트위터로 생중계된다.

SBS 측은 "오는 30일 오전 11시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되는 '아테나' 제작 발표회의 생생한 현장을 SBS의 공식 트위터 '@SBSNOW'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29일 밝혔다.

생중계 방식은 사진과 영상 두 가지의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간단한 설명과 함께 현장 사진을 '@SBSNOW'에 계속 올릴 예정이다. 특히 제작발표회 진행 영상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SBS 홍보팀 관계자는 "트위터에서 사진을 통해 현장소식을 전달한 적은 여러 번 있었지만 영상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앞으로도 시청자들을 위하여 제작발표회 뿐 만 아니라 방송으로 제공하기 힘든 촬영장 뒷이야기 등을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드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정우성, 수애, 차승원, 최시원 등 출연진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