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파격 골반 댄스+섹시 바디라인' 강렬 퍼포먼스 '눈길'

레인보우, '파격 골반 댄스+섹시 바디라인' 강렬 퍼포먼스 '눈길'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7 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가 한층 더 강렬해진 모습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레인보우는 24일 오후 4시 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음반 타이틀곡인 ‘마하’(MACH)를 공개했다. 이날 레인보우는 멤버들은 상큼하고 발랄했던 이미지에서 탈피, 세련되고 성숙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멤버들 각 각의 개성 있고 시원스러운 보이스와 맛깔스러운 랩핑 절묘한 코러스의 조화로 환상적인 무대를 펼쳤다. 특히 한층 더 강렬해진 섹시미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레인보우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타이틀곡 ‘마하’는 첫 디지털 싱글 앨범 ‘A’ 에게 선발을 내주고 발표하는 만큼 더욱 더 완성도를 높인 자신 있는 곡이다”며 “‘A’ 와 대비되면서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강력하고도 매력적인 곡의 색깔로 완성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싸이(feat. 서인영), 2PM, FT아일랜드, 2NE1, 비스트(BEAST), 샤이니, 미쓰 에이(miss A), 가인, SG워너비, 임정희, 유키스, 레인보우, 지기독, NS윤지, 선민, 문지은, 고은 등이 참여해 멋진 공연을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