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는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공식 트위터 계정(twitter.com/Rich_food)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자사 브랜드인 피쉬&그릴과 짚동가리쌩주 등의 신메뉴 출시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등 생생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트위터 계정 오픈을 기념해 18일부터 22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Rich_food' 계정을 팔로잉(following)한 뒤, 오픈 이벤트 트윗(tweet)을 리트윗(Retweet)하면 된다.
참여자 중 매일 3명씩 총 15명에게 짚동가리쌩주 시식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2일 오후 5시 트위터를 통해 발표한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