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산이, 츄리닝 입고 골목에서 랩..'폭소' 개그맨아냐?

'뮤뱅' 산이, 츄리닝 입고 골목에서 랩..'폭소' 개그맨아냐?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JYP 최초 랩퍼 산 이(San E)가 소속사 동료 미쓰에이 민의 지원 속에 멋진 랩 실력을 과시했다. 이와함께 이색적인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산이는 1일 오후 5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생방송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음반 ‘에브리바디 레디?’(Everybody ready?)의 타이틀곡 ‘맛 좋은 산’을 공개했다.이날 산 이는 트레이닝 복을 입고 거리와 골목 등 서민적 정취가 느껴지는 무대를 배경으로 통통 튀는 무대매너와 개성있는 모습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소속사 동료 민과 함께 재치있고 유머 넘치는 퍼포먼스로 웃음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맛 좋은 산’은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멜로디와 재미있는 플로우가 인상적인, 그야말로 산 이 스런 곡이다. 박진영의 ‘음음음’을 샘플링 했으며, 누구에게나 익숙한 ‘시장’에서 플로우의 영감을 얻어 노래에 재미와 친숙함을 더하고 있다.

또, 당돌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덩어리 산 이의 자기자랑(스웨거)과 재치 있고 센스 넘치는 가사가 한시도 귀를 뗄 수 없게 한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힙합 음악이다.한편 이날 무대에는 차민기, 보헤미안, 디바인, 소리(Feat.NACO), 선민, 달마시안, 서영은, 남녀공학, V.O.S, 산 이(Feat.미쓰에이 민), 문지은, 오종혁, 씨스타(Sistar), 김범수, 임정희(Feat.2AM 조권), 시크릿, FT 아일랜드, 샤이니(SHINee), 2NE1, 비스트(BEAST), 보아(BOA) 등이 참여해 멋진 공연을 선사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