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FT아일랜드, 깔끔 고음처리 시선집중 '좌중 압도'

'인가' FT아일랜드, 깔끔 고음처리 시선집중 '좌중 압도'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FT아일랜드가 화려한 무대매너를 앞세워 여심을 사로잡았다.

26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는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화려한 무대매너로 관객들에 즐거움을 선사했다.FT아일랜드는 감성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홍기와 다른 멤버들의 현란한 연주 실력으로 실력파 아이돌 밴드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역시 애절한 보이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깔끔한 고음처리가 강한 인상을 남겼다.

FT아일랜드는 올해 5월 초 일본 메이저데뷔를 성공적으로 했으며 이들의 2장의 음반을 모두 오리콘차트 5위에 랭크 시키며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일본의 대표적인 락 페스티벌 ‘섬머소닉’에 참여하였으며, 제프(Zepp) 공연장을 돌며 공연을 벌이는 ‘Zepp Tour 2010-Hands Up’ 공연은 모두 2만여명의 관객을 모으며 탄탄한 입지를 굳혔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BoA, 2NE1, 손담비, 나르샤, 시크릿, 씨스타, FT 아일랜드, V.O.S, San.e, 가비앤제이, 틴탑, R.E.I, 환희, 채동하, 홍진영, 트랙스, 문지은, Sunday brunch, 미쓰에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스포츠투데이 이은지 기자 ghdpss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