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원더걸스 하와이 콘서트 '지원사격'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박진영이 전미투어를 진행 중인 그룹 원더걸스의 공연에 지원사격을 나선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원더걸스의 전미투어 '원더걸스 월드 투어(Wonder Girls World Tour)'의 하와이 공연에 박진영이 오프닝 공연을 할 예정"이라고 20일 전했다.'원더걸스 월드 투어'는 지난 4일부터 13일까지 총 9회 공연에 2PM이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또 2차 공연의 오프닝 게스트로는 2AM이 예정돼있으며 추가된 하와이 공연에서는 박진영이 오프닝을 장식할 예정이다.

박진영은 자신의 히트곡을 중심으로 원더걸스 콘서트의 오프닝만을 위한 특별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진영의 이번 하와이 오프닝은 박진영의 연말 콘서트 '나쁜파티'에 버금가는 멋진 노래와 퍼포먼스로 가득한 환상적인 공연이 될 것"이라며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원더걸스의 매력은 물론 매년 연말 공연의 매진을 기록하는 가수 박진영의 명성을 확인 할 수 있는 멋진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한편 원더걸스는 현재 싱가폴과 인도네시아를 오가며 광고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 중이며, 22일 미국으로 입국, 25일부터 하와이를 시작으로 2차 전미투어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