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에버플래닛'하고 세계 여행 떠나자"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넥슨(대표 서민·강신철 )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버플래닛(Ever Planet)'의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748명에게 여행, 영화, 외식, 상품권, 쇼핑, 레저 부문의 27개 경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으로, 게임플레이 시 획득 할 수 있는 '포인트'를 모아 각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특히 다양한 별을 '여행'하며 모험을 하는 게임의 컨셉을 살려 '여행'부문에는 일본(2박 3일), 중국(3박 4일), 사이판(4박 5일), 호주(5박 6일), 미국(6박 7일), 유럽(9박 10일) 등 세계각지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권이 경품으로 마련돼 있다.

'쇼핑'부문 경품에는 올림푸스 'PEN 카메라', '삼성 LCD모니터', '아이팟나노(8GB)' 등이, '외식'부문 경품에는 빕스, 아웃백스테이크 등 다양한 외식업체의 상품권이 준비됐다.

이밖에도 '레저'부문에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롯데월드 등 테마파크 이용권이, '영화'부문에는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이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1월 '에버플래닛'의 정식 서비스 실시 이후 서비스 안정성과 게임 완성도 향상에 집중해왔으며 27일 그랜드오픈을 기점으로 게임 내 시스템 재정비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등으로 사용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에버플래닛'은 다양한 테마의 '별(플래닛)'에서 펼쳐지는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MMORPG로, '별'이 갖는 외형적 특성을 살려 둥근 공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는 '글로브 뷰(Globe View)'를 채택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everplane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